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풀무원샘물,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후원

시계아이콘00분 50초 소요
언어변환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일상 생활에서 수분 섭취 습관화 알리는 문화 마케팅 실행

풀무원샘물,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 후원
AD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배우 황정민과 강동원이 출연하는 화제의 개봉작인 ‘검사외전’에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후원하고 개봉 기념 페이스북 이벤트를 진행한다.

살인누명을 쓰고 수감된 검사가 감옥에서 만난 전과 9범 꽃미남 사기꾼을 통해 누명을 벗으려는 범죄오락영화 검사외전은 황정민과 강동원의 최초의 만남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풀무원샘물은 사람들이 일상에서 수분 섭취를 더욱 자연스럽게 접할 수 있는 다채로운 문화 마케팅의 일환으로 이번 후원 및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무원샘물은 뛰어난 품질과 물맛을 자랑하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 총 5200병을 제공한다. 또한 영화 개봉을 기념해 11일부터 15일까지 네슬레 퓨어 라이프 페이스북 이벤트 페이지에 검사외전을 함께 보고 싶은 친구를 태그해 댓글을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20명에게 영화 예매권을 증정한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구정 연휴 검사외전을 보러 온 관객들이 부드러운 목 넘김과 담백한 물맛으로 많은 사랑을 받는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영화 속에서도 만나봄으로써 수분 섭취를 더욱 친숙하게 느끼길 바란다”며 “풀무원샘물은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일상 속의 다양한 상황에서 즐겁게 접할 수 있는 문화 마케팅 기획과 실천에 앞장서고 있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은 문화 및 스포츠 관련 단체와 행사를 적극적으로 후원함으로써 다양한 사람들에게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전파하고 있다. 지난 2014년부터 프로 축구팀인 ‘울산현대축구단’의 공식 후원사로서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지원하여 선수들의 갈증 해소에 도움을 제공해 왔다.


뿐만 아니라 4년 연속 국내 최대 마라톤인 ‘2015 조선일보춘천국제마라톤’에도 네슬레 퓨어 라이프를 전달하여 약 2만7000여명의 참가자들이 장시간 지속되는 경기에서 지치지 않도록 기여한 바 있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놓칠 수 없는 이슈 픽

  • 25.12.0607:30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한국인 참전자 사망 확인된 '국제의용군'…어떤 조직일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이현우 기자 우크라이나 전쟁에 참전했다가 사망한 한국인의 장례식이 최근 우크라이나 키이우에서 열린 가운데, 우리 정부도 해당 사실을 공식 확인했다. 우크라이나와 러시아 매체 등에서 우크라이나 측 국제의용군에 참여한 한국인이 존재하고 사망자도 발생했다는 보도가 그간 이어져 왔지만, 정부가 이를 공식적으로 확

  • 25.12.0513:09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김용태 "이대로라면 지방선거 못 치러, 서울·부산도 어려워"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박수민 PD■ 출연 : 김용태 국민의힘 의원(12월 4일) "계엄 1년, 거대 두 정당 적대적 공생하고 있어""장동혁 변화 임계점은 1월 중순. 출마자들 가만있지 않을 것""당원 게시판 논란 조사, 장동혁 대표가 철회해야""100% 국민경선으로 지방선거 후보 뽑자" 소종섭 : 김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김용태 :

  • 25.12.0415:35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강전애x김준일 "장동혁, 이대로면 대표 수명 얼마 안 남아"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강전애 전 국민의힘 대변인, 김준일 시사평론가(12월 3일) 소종섭 : 국민의힘에서 계엄 1년 맞이해서 메시지들이 나왔는데 국민이 보기에는 좀 헷갈릴 것 같아요. 장동혁 대표는 계엄은 의회 폭거에 맞서기 위한 것이었다고 계엄을 옹호하는 듯한 메시지를 냈습니다. 반면 송원석 원내대표는 진심으로

  • 25.12.0309:48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조응천 "국힘 이해 안 가, 민주당 분화 중"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미리 PD■ 출연 : 조응천 전 국회의원(12월 1일) 소종섭 : 오늘은 조응천 전 국회의원 모시고 여러 가지 이슈에 대해서 솔직 토크 진행하겠습니다. 조 의원님, 바쁘신데 나와주셔서 고맙습니다. 요즘 어떻게 지내시나요? 조응천 : 지금 기득권 양당들이 매일매일 벌이는 저 기행들을 보면 무척 힘들어요. 지켜보는 것

  • 25.11.2709:34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윤희석 "'당원게시판' 징계하면 핵버튼 누른 것"

    ■ 방송 :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월~금, 오후 4~5시)■ 진행 : 소종섭 정치스페셜리스트 ■ 연출 : 이경도 PD■ 출연 :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11월 24일) 아시아경제 '소종섭의 시사쇼'에 출연한 윤희석 전 국민의힘 대변인은 "장동혁 대표의 메시지는 호소력에 한계가 분명해 변화가 필요하다"고 진단했다. 또한 "이대로라면 연말 연초에 내부에서 장 대표에 대한 문제제기가 불거질 것"이라고 내다봤다. 한동훈 전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