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분 섭취의 중요성 알리는 다양한 프로모션 계획
[아시아경제 이주현 기자]풀무원샘물은 직업체험 테마파크 ‘키자니아 서울’과 진행하는 ‘수분섭취 권장 공동 프로모션’을 향한 호평에 힘입어 올해 말까지 후원 기간을 연장한다.
풀무원샘물은 지난 해 ‘풀무원샘물 바이 네이쳐(by NATURE)’ 약 17만병을 제공하는 등 ‘키자니아 서울’과의 공동 프로모션을 통해 건강 관리의 필수 요소인 수분 섭취의 중요성을 알렸다. 또한 버튼 하나로 냉수, 온수 및 탄산수를 즐길 수 있는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를 ‘부모 라운지’에 설치해 함께 방문한 부모들이 높은 만족을 표했다.
풀무원샘물은 올해도 어린 자녀부터 부모까지 ‘키자니아 서울’을 방문하는 가족 구성원 모두의 쾌적한 방문과 수분 섭취의 습관화를 위해 ‘수분 섭취 권장 프로모션’을 12월까지 추가 진행한다.
전년 물량보다 더욱 증가한 ‘풀무원샘물 by NATURE’ 25만병을 제공하며, ‘풀무원샘물 스파클링 냉온수기’ 또한 운영을 지속한다. 뿐만 아니라 오는 3월에는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유엔(UN)이 지정한 ‘세계 물의 날’ 기념 행사를 진행할 예정으로, 제품 후원 이외에도 수분 섭취와 관련된 다채로운 프로모션을 선보일 계획이다.
풀무원샘물 관계자는 “올 한 해 동안 ‘키자니아 서울’과 함께 수분 섭취의 긍정적인 영향 및 중요성에 대해 더욱 재미있게 배우고 체험할 수 있는 프로모션들을 준비 중인 만큼, 방문객들의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자연이 만들었다’는 제품명에서 알 수 있듯 수원지의 청정한 자연과 천혜의 지질학적 조건이 특징이다. 수원지의 지질 층은 조밀하고 균등한 알갱이 구조를 갖고 있어 뛰어난 정화력을 자랑하며 오랜 기간 동안의 바위와 물의 상호작용으로 칼슘 등 천연 미네랄이 풍부하다.
자연이 거른 ‘풀무원샘물 by NATURE’는 국내 검사 기준 항목의 10배가 넘는 550여 가지 자체 항목의 철저한 품질관리를 통해 소비자들에게 언제나 안심하고 마실 수 있는 물을 제공한다.
이주현 기자 jhjh13@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