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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기업고객 디지털금융 서비스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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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한은행, 기업고객 디지털금융 서비스 업그레이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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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강구귀 기자] 신한은행은 기업고객을 위한 디지털금융 서비스인 ‘신한 Insidebank’를 전면 업그레이드해 오픈했다고 18일 밝혔다.

‘신한 Insidebank’는 기업의 자금관리와 은행 업무를 효율적으로 관리할 수 있는 One-stop 솔루션이다. 기업인터넷뱅킹과 자금관리서비스가 합쳐진 기업용 온라인 종합자금관리 서비스다.


이번 업그레이드는 ▲제휴사 전산 연계를 통한 신규 서비스 추가 ▲ 가상계좌수납관리, 연구비관리 등의 특화서비스 강화 ▲ 모바일 뱅킹 연결 및 DB업그레이드 등 운영 효율화에 중점을 뒀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이번 업그레이드로 ‘신한 InsideBank’, ‘신한 InsideBank Lite’, ‘신한InsideBank ERP’라는 기업 규모 및 니즈에 맞춘 서비스 라인업을 더욱 안정적으로 갖추게 됐다”며 “앞으로도 기업 고객이 보다 쉽고 빠르게 이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강구귀 기자 nin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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