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롤점검, 콘텐츠·서버 안정화 진행…신규 챔피언 업데이트

시계아이콘00분 25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롤점검, 콘텐츠·서버 안정화 진행…신규 챔피언 업데이트 롤 진 데드아이 사진=롤 홈페이지 영상 캡쳐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게임 리그오브레전드(LOL)가 14일 오전6시부터 오후1시까지 7시간 동안 롤점검에 들어간다.

리그오브레전드 측은 "콘텐츠 업데이트와 서버 안정화, 그리고 롤패치를 위해 점검이 진행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리그오브레전드를 서비스하고 있는 라이엇게임즈는 이번 패치에 테스트서버에 5.25 패치를 적용할 것으로 예상된다.

5.25 패치에는 챔피언 밸런스 조정, 아이템 밸런스 조정 등이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다.


벨런스가 조정되는 챔피언은 갱플랭크, 칼리스타, 모데카이저, 트런들 등이다.


특히 모데카이저의 경우 패시브 스킬, E스킬, R스킬이 대폭 상향될 것으로 전망된다.


아이템 밸런스 조정에서는 추적자의 검의 정글에서의 기본 마나 재생이 150%에서 180%로 증가한다.


또 오아시스의 눈, 루덴의 메아리 등이 밸런스가 변경된다.


이와 함께 이번 롤점검 후 사용 가능한 신규 챔피언에 대해서도 관심이 쏠린다. 현재 라이엇게임즈 홈페이지에는 신규 챔피언 진 데드아이의 영상이 게재돼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