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꽃보다 청춘' 조정석 "정우, 역대급 캐릭터"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뉴스듣기 글자크기

'꽃보다 청춘' 조정석 "정우, 역대급 캐릭터" 정우. 사진=스포츠투데이 제공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조정석이 정우가 가진 캐릭터가 역대급이라고 말했다.

29일 오후 서울 강남구 논현동 임피리얼팰리스 호텔에서 열린 케이블채널 tvN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 제작발표회에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과 나영석 PD, 양정우 PD가 참석했다.


이날 제작발표회에서 조정석은 이번 '꽃청춘 아이슬란드' 역대급 캐릭터를 묻는 질문에 "'꽃청춘' 방송을 본다면 정우의 맹활약을 볼 수 있을 것"이라며 독특한 성격을 전했다.

정상훈 또한 "현지 사람들에게 영어와 한국어를 섞어서 '그거 깁미'라면서 독특하게 표현했다"고 전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대해 정우는 "난 영어를 잘 하지 못하지만 인사 잘하고 밝은 미소를 하고 있다면 어느 나라에서도 막힘없지 않을까 싶다"고 밝혔다.


한편 '꽃보다 청춘 아이슬란드'는 정상훈, 조정석, 정우, 강하늘 4인방이 아이슬란드로 떠난 리얼 여행기를 그린다. '친절한 칭따오' 정상훈, '브레인 납뜩이' 조정석, '상바보 쓰레기' 정우, '엉뚱발랄 막내' 강하늘이 색다른 케미를 보인다.


오는 1월1일 오후 9시45분에 첫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