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호텔울산 '웰컴 2016 간절곶 일출 패키지'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1초

롯데호텔울산 '웰컴 2016 간절곶 일출 패키지' 출시
AD

[아시아경제 오주연 기자] 롯데호텔울산과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는 내년 첫 해돋이를 보며 새해 소원을 기원할 수 있는 '간절곶 일출 패키지 4종'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롯데호텔울산의 웰컴 Ⅰ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간절곶 해맞이 이벤트, 롯데호텔 방석 담요와 롯데 시네마 관람권 2매로 구성되며 가격은 16만5000원이다. 성인 조식 2인이 추가된 웰컴 Ⅱ 패키지는 21만원이며 원숭이띠 고객 이용 시 조식2인을 무료로 제공한다.


롯데시티호텔울산에서도 새해 첫 날의 해돋이를 감상할 수 있는 '간절곶 일출 봉주르 2016 패키지' 2종을 마련했다. 스탠다드 객실 1박, 간절곶 해맞이 이벤트, 씨 라운지 웰컴드링크 2잔이 포함된 '봉주르 Ⅰ 패키지'는 12만원에, 상기 특전에 조식 2인이 추가된 '봉주르 Ⅱ 패키지'는 15만원에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가격은 세금 별도다.


특히 이들 패키지 4종 모두 일출 1시간 30분전에 호텔에서 간절곶, 일출 1시간 후 간절곶에서 호텔까지의 배차 서비스와 해맞이 먹거리 세트를 제공한다. 배차 서비스는 사전 예약 필수이며 선착순 400명 대상으로 진행된다. 배차 신청은 12월 29일 오후 7시에 종료된다. 모든 패키지는 가능 시 패밀리트윈 객실로의 업그레이드 또는 레이트 체크아웃 혜택이 주어진다.




오주연 기자 moon170@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