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떠나자, 설산으로]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떠나자, 설산으로]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네파는 스타일과 기능성을 갖춰 아웃도어 및 일상생활에서도 입을 수 있는 '유틸리티 다운재킷' 6종을 출시했다. 네파 유틸리티 다운재킷은 고전적인 극지방 탐험대의 아웃도어 재킷에서 모티브를 얻어 전통 아웃도어 무드와 디테일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다.


사파리 스타일부터 항공 점퍼 스타일과 롱 다운재킷 등 최신 패션 트렌드를 아웃도어 웨어에 반영했으며, 기능성과 스타일을 동시에 갖춰 일상생활에서도 스타일리시하게 입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주력제품인 알라스카 다운재킷은 극지방 탐험대 컨셉의 롱기장 디자인으로 일상용에서도 착용 가능한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재킷이다. 초헤비급 다운 충전량과 방수 소재 및 발수 코팅을 적용해 어떤 날씨에서도 따뜻하고 자유롭게 활동할 수 있도록 기능성을 갖췄다. 가슴 포켓과 슬리브 위의 펜포켓을 통해 수납공간을 극대화했고, 가슴 부분 로고 와펜과 소매 나침반 와펜 등 디테일한 디자인 요소를 가미해 극지방 탐험대 컨셉을 살렸다. 색상은 남성용은 블랙, 라이트 베이지, 레드, 그린 네 가지, 여성용은 아이보리, 레드 두 가지로 구성됐으며, 가격은 69만원이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