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새마을회, 2015 새마을운동 평가대회 개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0초

장흥군새마을회, 2015 새마을운동 평가대회 개최 장흥군새마을회(회장 김명환)는 지난 15일 정남진장흥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300여 새마을 가족과 함께 2015 새마을운동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AD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장흥군새마을회(회장 김명환)는 지난 15일 정남진장흥농협 2층 대회의실에서 300여 새마을 가족과 함께 2015 새마을운동 평가대회를 개최했다.

이번 대회는 2015 한 해 동안의 제2새마을운동의 추진성과를 결산하고 헌신봉사한 일선지도자들의 노고를 격려하는 한편, 새마을가족의 결속과 세대변화에 맞은 ‘어머니 품같은 장흥, 살기좋은 장흥’ 으로 지역사회 발전과 봉사결의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였다


특히 이날 행사에는 우수단체와 우수지도자에 대한 시상이 있었는데 최우수 단체로는 장흥읍협의회, 부녀회가 선정되었으며, 개인표창으로는 새마을지도자장흥군협의회장 김일진이 대통령표창, 직장 공장 새마을운동 장흥군협의회장 박대순이 국무총리표창, 안양면협의회 위성만, 장흥읍부녀회 정연자가 행정자치부장관상을 수상하는 등 총 37명의 우수지도자에 대한 시상을 했다.

김명환 회장은 대회사에서 그동안의 노고를 치하하며 “우리의 자랑스런 국가브랜드이자 인류 무형유산이 된 새마을운동을 보다 체계적이고 효과적인 방법으로 추진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자리를 빛내주신 김성 장흥군수는 “새마을실천운동을 통해 지역을 위해 열심히 봉사하는 새마을가족의 노고에 감사를 표하며, 어머니 품 같은 장흥을 만드는데 함께하자”고 강조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