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레고코리아(대표 보 크리스텐센)는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아 '올 크리스마스엔 아이와 함께하는 시간을 선물하세요' 캠페인과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OECD 국가 중 한국의 부모들이 아이들과 함께 보내는 시간이 매우 부족하다는 조사결과에 착안하여 기획했다. 레고는 재미있는 블록 조립을 통해 아이들은 물론 어른들에게도 즐거움을 선사하며 오랫동안 사랑 받고 있는 완구 브랜드로 크리스마스를 계기로 온 가족이 함께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응원하고, 부모와 자녀가 같이하는 시간의 가치와 중요성을 되새기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한다.
레고코리아는 오는 27일까지 아이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12가지 레고 제품을 전국 매장에서 20%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12가지 인기 레고는 스타워즈 시리즈인 '포의 X-윙 파이터'와 겨울왕국 시리즈인 '엘사의 얼음 성' 등 남아 여아뿐 아니라 성인들에게도 많은 사랑을 받는 제품들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자세한 내용은 레고코리아 공식 블로그(http://blog.naver.com/legoblog/220557847681)에서 확인 가능하다.
홍지영 레고코리아 마케팅 이사는 "이번 레고 크리스마스 캠페인을 통해 아이들이 부모님과 함께 즐거운 교감을 나누는 시간을 가질 수 있기를 바란다"며 "레고코리아는 앞으로도 아이와 부모의 행복한 시간을 응원하는 다양한 활동들을 끊임없이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