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가수 김용준의 여자친구가 배우 박혜원으로 밝혀진 가운데 두 사람의 SNS에서 포착된 '열애 증거' 사진들이 화제다.
10일 한 매체는 김용준의 열애 상대가 박혜원이며 두 사람은 이미 수개월 전부터 각자의 SNS를 통해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사진을 공개했다고 보도했다.
실제로 박혜원은 지난달 2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옥가자, 뷰 깡패, 해운대옥탑, 해운대'라는 해시 태그와 함께 사진을 게재했다. 김용준은 5일 뒤인 지난달 7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운대, 옥탑, 뷰깡패, 지난 주말'이라는 해시태그와 함께 짧은 동영상 한 편을 올렸다. 촬영한 장소와 시기가 겹치며 등장하는 단어 역시 비슷하다.
이외에도 두 사람은 지난 10월 서울 코엑스에서 열린 2015 한국국제아트페어 인증샷을 게재하는 등 다수의 열애 증거를 남겼다.
한편 172㎝의 큰 키와 미모를 겸비한 박혜원은 2000년대 초반 화장품 브랜드 라네즈의 '라네즈걸'을 통해 CF 모델로 데뷔했다. 이후 MBC '나쁜 여자 착한 여자', '개와 늑대의 시간' 등에 출연하며 연기자의 길을 걸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