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장흥군, 화제의 실버댄스팀 재능기부 순회공연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장흥군, 화제의 실버댄스팀 재능기부 순회공연 주민자치 프로그램에서 틈틈이 배운 실력으로 복지시설과 마을 경로당을 돌며 재능기부 공연을 펼치고 있는 실버댄스팀이 있어 화제다.
AD


"대덕읍 종합복지관 실버댄스팀 복지시설과 경로당 순회 공연 개최"
"60세 이상 어르신으로 구성, 각종 전국대회 수상 경력으로 실력 입증"

[아시아경제 노해섭 기자]주민자치 프로그램에서 틈틈이 배운 실력으로 복지시설과 마을 경로당을 돌며 재능기부 공연을 펼치고 있는 실버댄스팀이 있어 화제다.


바로 장흥군 대덕읍 종합복지관 실버댄스팀(회장 김상집)이 바로 그 주인공이다.

60세 이상 어르신으로 구성된 종합복지관 실버댄스팀은 제1회 독도나라사랑 경연대회 대상, 2015년 건강백세운동교실 발표대회 대상 등 다양한 전국대회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다.


실버댄스팀은 앞으로 관내 노인요양시설과 마을 경로당을 정기적으로 찾아 요양시설 이용 환우와, 노인들과 함께 신나는 공연무대를 만들어 간다는 계획이다.


지난 4일에는 대덕읍에 소재한 행복드림요양원을 방문하여 이날 이곳 40여명의 환우와 장기요양등급 어르신, 사회복지사, 간호사, 요양보호사와 함께 어울림의 시간을 가졌다.


이날 공연 후 김상집 회장은 “공연을 관람하는 사람들의 행복한 표정에서 큰 보람을 느꼈다”며 “나눔에 동참할 수 있는 기회를 주셔서 오히려 감사하고,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재능봉사활동이 이어나가겠다”고 말했다.


노해섭 기자 nogary@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