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해외직구족 겨냥…'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 인기몰이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최근 '블랙프라이데이'와 '사이버먼데이'까지 이어지면서 해외 직접구매(직구)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삼성카드는 이러한 쇼핑 트렌드에 맞춰 해외 직구에 특화된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를 선보였다고 3일 밝혔다.


글로벌쇼핑 삼성카드5 V2는 해외직구 이용시 높은 포인트 적립 혜택과 함께 국제브랜드 수수료 면제, 해외 배송대행 이용료 할인 등 다양한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이 카드는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없이 이용금액의 1%를, 전월 이용실적에 따라 이용금액의 1%를 추가로 적립 받을 수 있다. 적립 한도는 없다. 또한 비자나 마스터 등 국제 브랜드에 지급해야 하는 1% 수수료도 면제해주기 때문에 최대 3%의 우대 혜택을 제공 받게 된다.

배송대행 서비스 할인 혜택도 제공된다. 해외 배송대행 전문업체인 아이포터에서 이용 가능한 20달러 할인 쿠폰이 연 1회 제공되며, 아이포터 해외직구 배송비 5% 할인 (월 1회, 연 12회)도 가능하다.


아울러 삼성카드5 V2 생활쇼핑, 여가, 자녀교육 등에서의 생활 속 실속 혜택도 함께 제공하고 있다.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코스트코 등 할인점과 주요 백화점, 온라인쇼핑몰·홈쇼핑, 병원·약국에서 사용시 전월 이용금액에 관계 없이, 적립한도 없이 이용금액의 1%를 포인트로 적립해주며 자기계발 및 자녀 교육을 위해 자주 이용하게 되는 서점, 학습지, 유치원, 문화센터 등에서 사용시에는 5%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 외에도 일상생활 속에서 자주 찾는 커피전문점, 파리바게뜨, 배스킨라빈스, 던킨도너츠에서 1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전국 CGV 영화관에서의 3000원 할인, 전국 주요 놀이공원 자유이용권 50% 할인, 워터파크 입장권 30% 할인 혜택도 받을 수 있다. 연회비는 1만8000원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