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스키장·놀이공원 할인 혜택 제공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본격적인 스키철을 맞아 휘닉스파크, 비발디파크 등의 스키장에서 삼성카드로 리프트, 장비 렌탈, 강습 및 부대시설 이용 시 스키장에 따라 최대 40%까지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먼저, 휘닉스파크에서 삼성카드로 리프트와 렌탈 이용료를 결제하면 본인을 포함한 4인에게 최대 40% 현장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강습료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35% 현장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블루케니언 35% 현장할인, 볼링장·노래방 10% 현장할인 등의 혜택도 제공한다.

또한, 비발디파크에서 리프트와 장비 렌탈 이용료를 삼성카드로 결제하면 본인 포함 4인까지 30% 현장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강습은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20% 현장할인을 제공한다. 이 밖에 눈썰매장도 본인 포함 4인까지 최대 30% 현장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가족들과 함께 가기 좋은 놀이공원에서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서울랜드 현장 매표소에서 삼성카드로 자유이용권 결제시 본인 자유이용권 1만원 균일가 혜택을 제공하며, 동반 3인까지 자유이용권을 약 30% 할인된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