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삼성카드, 영랩 '20대 데일리룩 콘테스트' 진행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삼성카드는 영랩 콘테스트 3차 '20대 데일리룩 콘테스트'를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영랩 Sing스타(노래)'와 '20대 창작시 공모전(일상시)'에 이어 이번에 3번째로 진행된다.


20대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대상에 선발된 1팀(개인포함)에게는 톱모델 정호연과 함께 패션지 인스타일 화보를 촬영할 수 있는 기회와 더불어 역량지원금 100만원이 주어진다.

이번 프로그램은 오는 11월 29일까지 본인의 개성과 스타일링을 드러내는 데일리룩을 촬영해, 인스타그램·페이스북·블로그 등 본인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계정에 해시태그(#영랩콘테스트)와 함께 업로드한 뒤,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www.samsungcard.com/younglab)로 본인의 SNS 계정 URL을 등록해 응모하면 된다.


데일리룩 촬영 사진은 온라인 투표 및 패션에디터의 심사를 통해 대상(1팀) 및 최우수상(1팀), 우수상(5팀)을 선정하게 된다.

온라인 투표는 12월 3일부터 20일까지 삼성카드 영랩 홈페이지에서 진행되며, 최종 수상작은 12월 23일에 발표될 예정이다.


그 외, 연계 이벤트로 콘테스트에 응모한 선착순 500명에게 스타벅스 아메리카노(Tall) 모바일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