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제로투세븐의 키즈 전용 아웃라이프 브랜드 '섀르반'이 신학기를 맞아 16년 섀르반 책가방 스쿨백 신제품을 출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섀르반에서 새롭게 출시한 스쿨백은 북유럽 감성의 유니크한 디자인에 어린이 신체와 안전을 고려한 세심한 기능성이 돋보이는 아이템이다.
가방 앞면에 ‘3M 스카치라이트’ 재귀 반사소재를 적용해 밤이나 어두운 곳에서 보행 시 어린이 안전을 고려했으며, ‘원터치 벨트’를 사용해 가방끈 흘러내림을 방지한다. 책가방 등판에는 통기성이 우수한 에어 메쉬 소재를 사용하고, 충격완화 장치도 더해, 뛰어 놀며 금세 땀 흘리기 쉬운 아이들이 더욱 쾌적하고 편안하게 착장 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보냉기능을 장착한 물통주머니와 넓은 포켓 수납공간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섀르반은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 선착순 이벤트를 진행한다. 신발주머니까지 세트 구입 시 장식 겸용의 가방 레인커버를 무료로 증정하여 실용성은 물론 기능성까지 동시에 겸비한 ‘섀르반 스쿨백’을 실속 있게 구입할 기회를 제공한다.
섀르반 스쿨백은 전국 섀르반 매장 및 온라인몰 제로투세븐닷컴(www.0to7.com)에서 만날 수 있으며 ‘가방 레인커버’ 무료 증정 이벤트는 전국 매장에서 선착순 진행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