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블프보다 더 싸다"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팸셀 실시

시계아이콘00분 5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블프보다 더 싸다" 제로투세븐, 창립 15주년 팸셀 실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매일유업의 자회사 제로투세븐이 창립 15주년을 맞아 임직원 대상의 패밀리세일을 고객에게도 오픈해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행사는 오는 20일부터 3일간 서울 금천구 가산동에 위치한 마리오아울렛 3관 11층 이벤트홀에서 진행된다.


이번 세일은 유아동복 해외직구가 많은 미국의 블랙 프라이데이를 1주 앞두고 진행되는 대대적인 할인행사로, 4계절 아이옷과 유아동 제품을 최대9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은 회사 및 관계사 임직원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패밀리세일을 올해는 특별히 창립 15주년을 맞아 그 대상을 확대해 실시한다. 행사장에 방문한 고객들은 선착순 1500명 대상, 총 사흘간 파격적인 할인혜택을 받을 수 있다.


선착순으로 입장한 고객들은 알로앤루, 포래즈, 알퐁소 등 유아동 4계절 의류를 최대 90%까지 할인된 가격인 1000, 3000, 5000, 7000, 9000원의 균일가에 구매할 수 있다. 제로투세븐은 패밀리세일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시간대별로 새로운 상품을 입고시키고, 행사장에 도착하는 순서대로 번호표를 배부, 조별로 지정 시간대에 따라 패밀리세일에 입장할 수 있도록 안내할 예정이다.


행사 현장에는 방문객들의 즐거움을 위해 시간대별로 유모차, 카시트, 발육기 등 매력적인 육아용품을 파격가에 제공하는 타임세일을 비롯, 대기시간 동안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 방문객들을 위한 다양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한 국내 출시 전부터 많은 관심을 받은 글로벌 승용완구 Y볼루션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제품체험의 기회도 제공, 개장시간에 맞춰 가장 일찍 방문한 고객 50명에게 선착순으로 Y볼루션을 1만원의 파격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특가혜택’도 주어진다.


이번 패밀리세일 입장은 마리오 아울렛 개장 시간인 오전 10시 30분부터 가능하며,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제로투세븐 공식 블로그(zerotoseven.tistory.com/198) 및 카카오스토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