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이담테크, 3in1 블루투스 이어셋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3초

아이담테크, 3in1 블루투스 이어셋 출시 아이담테크, 신개념 차량용 공기정화기 3in1 블루투스 이어셋 출시
AD


[아시아경제 이창환 기자] 아이담테크는 블루투스, 차량용 공기정화기, 차량용충전 기능을 한번에 담은 3in1 블루투스 이어셋 BE-10, BE-20을 출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제품은 그동안 이어셋 크기가 크고 무거워 불편했던 착용감을 개선해 이어셋을 초소형화 한 것이 특징이다. 또 3가지 크기의 어쿠스틱 밀폐형 실리콘 이어캡으로 잘 빠지지 않고 아프지 않게 고정할 수 있는 점이 큰 장점이다.


CSR BC8 최신 칩셋을 채용한 블루투스 4.0을 지원해 운전에 방해되지 않고 끊김없이 깨끗한 통화를 할 수 있다.

시거잭에 꼽는 거치대도 자석을 적용해 이어셋을 제자리에 거치할 때 쉽고 편하게 놓아 둘 수 있어 주행 중 안전을 고려했다.


차량의 시동을 켜면 전원버튼을 따로 누르지 않아도 자동으로 블루투스이어셋의 전원이 켜지고 페어링도 자동으로 실행되며 이어셋을 본체에서 빼면 자동으로 전화받기, 본체에 이어셋을 꼽으면 자동으로 통화종료 돼 주행중 통화시 불편함을 줄였다.


37g 의 무게에 동전크기보다 작은 초소형 사이즈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장시간 운전시 착용에도 거부감이 없다.


BE-10, BE-20은 차량용 급속 USB 충전기로도 사용가능하다. 최대 5V 2A 출력으로 스마트폰, ipad, 태블릿 등을 충전하기에 적합하다.(BE-20은 충전포트 2개)


자체충전도 시거잭에 꼽아놓기만 하면 자동으로 충전되며, 단 5분만 충전해도 30분동안 통화가 가능해 충전걱정을 덜었다. 사용시간은 완충시 최대음량으로 150분, 보통음량으로 약 200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음이온 공기 정화기를 탑재하여 차안의 탁한 공기를 정화해주는 기능으로 쾌적한 차량 내부환경에 도움을 준다. 필터를 교환하는 방식이 아니어서 반영구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각각 블랙, 화이트 두가지 색상으로 출시되며 소비자가격은 BE-10은 5만9000원, BE-20는 6만9000원이다.




이창환 기자 goldfish@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