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미래생활, '제1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장려상 수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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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잘풀리는집 화장지 브랜드의 제조사인 미래생활은 24일 열린 '제17회 대한민국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장려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대한민국브랜드대상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산업정책연구원이 주관하는 행사로 창의적인 브랜드경영 체계를 통해 우수한 브랜드를 육성하고 국가경제의 발전에 기여한 기업, 자치단체 및 기타 기관을 대상으로 포상하는 브랜드 관련 국내 최고 권위의 정부포상 제도이다

미래생활의 잘풀리는집 브랜드는 국내 최초의 3겹데코, 보습티슈, 다색인쇄 화장지 등 선진적인 기술을 적용해 브랜드 가치를 높여왔으며 화장지 선물세트, 대용량/소포장 팩키지 등 고객의 니즈를 반영하는 제품들로 업계의 트렌드를 주도해왔다.


박봉규 미래상활 마케팅 부장은 "이번 수상을 통해 잘풀리는집 브랜드가 대한민국 대표화장지라는 비전에 한발자국 더 다가간 것 같다. 이런 큰 상을 수상하게 된 것은 모두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 덕분이라고 생각한다"며 "큰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더욱 열심히 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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