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클라라, 논란 딛고 1년 만에 SNS에 근황 올려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6초

클라라, 논란 딛고 1년 만에 SNS에 근황 올려 "성숙한 모습으로 찾아뵐 것" 클라라. 사진=클라라 SNS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방송인 클라라가 1년 만에 SNS를 통해 자신의 근황을 공개했다.

클라라는 17일 오후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안녕하세요 클라라입니다. 그동안 모두들 건강히 잘 지내셨는지요? 팬 여러분들의 응원 덕분에 지난 9월 원만히 잘 합의해 저는 가족들과 쉬면서 건강히 잘 지내고 있습니다"라고 적었다.


이어 "팬분들 덕분에 이런 좋은 결과를 이루게 됐다고 생각해요. 감사합니다. 앞으로 더욱 더 성숙된 모습으로 팬 여러분들을 찾아 뵐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날씨가 추워지고 있네요. 다들 건강 조심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사랑합니다"라고 썼다.


공개된 사진에는 밝은 미소로 카메라를 응시하고 있는 클라라의 모습이 담겼다. 특히 그의 큰 눈과 하얀 피부는 네티즌들의 눈길을 집중시켰다.


한편 클라라는 지난해 12월 전 소속사인 폴라리스 엔터테인먼트를 상대로 전속계약 효력 부존재확인 소송을 제기하면서 긴 공방을 벌여왔다. 그러다 지난 9월 양측은 합의를 이끌어냈고, 클라라는 복귀를 준비하고 있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