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켄싱턴제주호텔, 힐링 포 유 패키지 선봬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켄싱턴제주호텔, 힐링 포 유 패키지 선봬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에서는 다양한 옵션을 자유롭게 선택해 나만의 윈터 바캉스를 계획할 수 있는 '힐링 포 유 패키지'를 내년 3월20일까지 선보인다. 11월 29일까지 홈페이지 예약 시 40%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온라인 부킹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힐링 포 유 패키지는 따뜻하게 즐길 수 있는 루프탑과 가든에 위치한 사계절 온수풀에서 수영을 즐기며 제주의 겨울도 만끽할 수 있는 두 가지 계절을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디럭스 객실에서의 편안한 휴식과 함께 웰컴 드링크를 즐기면서 편안하게 체크인 할 수 있는 라운지 체크인 서비스, 사계절 온수풀로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으며 특히,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에서는 전문 수영강사로부터 1:1 레슨을 받는 아쿠아 피트니스, 사우나, 핀란드 사우나 등의 다양한 시설도 이용할 수 있어 나만의 휴가를 즐기기에 적격이다.

가격은 27만원부터(10% 세금 별도). 디럭스룸 1박, 라운지 체크인 서비스, 스카이피니티 풀(성인전용) 이용, 오션피니티 풀, 핀란드식 야외 사우나, 피트니스센터, 사우나 및 미니바 무료 이용이 포함 돼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