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클럽 오픈

시계아이콘00분 4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켄싱턴 제주 호텔, 포인포 키즈 클럽 오픈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켄싱턴 제주 호텔이 자녀에게 행복한 추억을 선사할 수 있는 '포인포 키즈 클럽'을 오픈한다고 6일 밝혔다.

켄싱턴 제주 호텔에는 가족 고객을 위한 24개의 포인포 키즈룸이 자리잡은 포인포 키즈 플로어가 따로 있으며 객실 복도를 따라가면 곳곳에 포인포 캐릭터가 장식돼 있어 객실로 들어가기 전부터 아이들의 호기심을 자극한다. 포인포 키즈 클럽은 뮤직 클래스, 발레 클래스 등 다양한 클래스가 진행되는 ‘꿀벌 클래스’, 볼풀, 볼타켓, 쿠키인형, 비비슬라이드 등이 있는 놀이공간 ‘포인포 어드벤처’, 애니메이션 영상과 중형 블럭 등이 있는 ‘숲 속 하우스’, 레고 교구, 북카페 등의 ‘베어 빌리지’ 등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가 제공된다.


자유로운 놀이 시간과 함께 어린이들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스트레칭 동작과 오감을 자극시키는 촉감 놀이가 진행되는 스트레칭과 오감체험 클래스, 타악기를 배울 수 있는 수업으로 음악 선생님과 함께 진행되는 케니 두드림 뮤직 클래스, 무용 선생님에게 배우는 어린이 발레 클래스 등 무료로 진행되는 클래스와 레고 팔찌, 비누 만들기 등을 해보는 키즈 크래프트, 케니와 함께 요리를 해볼 수 있는 쿠킹 클래스, 종이접기, 그림그리기 등 창작 활동을 할 수 있는 키즈 아트 스쿨 등의 유료 클래스도 준비돼 있다.

방학을 맞은 어린이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하기 위해 다양한 프로그램 체험과 피크닉 런치까지 제공하는 '키즈 서머 캠프'를 선보인다. ‘키즈 크래프트’, ‘쿠킹 클래스’, ‘키즈 아트 스쿨’ 등의 키즈 프로그램, 어린이 텐트 짓기 체험과 버거, 치킨, 후렌치후라이 등 피크닉 런치도 함께 제공된다. 서머 키즈 캠프는 6시간동안 진행된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