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죽, '특전복죽' 5000원 할인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9초

내달 20일까지 2만원서 1만5000원으로


본죽, '특전복죽' 5000원 할인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인호)은 내달 20일까지 보양죽인 '특전복죽'을 5000원 할인 판매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백마디 말보다 식지 않는 마음'이란 슬로건 아래 제작된 신규 TV 광고를 기념하기 위해 진행하는 이번 행사는 기존 2만원의 '특전복죽'을 5000원 할인해 1만5000원에 판매한다. 전국 본죽 매장과 본죽&비빔밥 카페에서도 함께 진행되며 특전복죽 포장 시에도 동일하게 할인받을 수 있다.


본죽의 '특전복죽'은 일반 전복죽 보다 전복의 양이 3배 많이 들어가는 최고급 메뉴로 전복의 쫄깃쫄깃한 식감이 일품이다. 주재료인 전복은 칼륨, 칼슘, 인 등의 무기질과 비타민이 풍부해 '바다의 산삼'이라고 불리며, 면역력이 약해진 겨울철 원기회복에 도움을 준다.


이진영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장은 "신규 TV광고를 기념해 본죽을 사랑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인기 보양식인 '특전복죽'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게 됐다"고 말했다.


한편, 본죽은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 '캘린더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증정 행사는 이벤트 알림 포스터가 붙여있는 매장에 한하며, 한정 수량으로 조기에 마감될 수 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