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본죽, '시럽'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작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본죽,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럽(Syrup) 내 본 포인트카드 등록 서비스 개시

[아시아경제 박승규 기자] 본아이에프의 웰빙 죽 전문점 본죽(대표 김철호)은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어플리케이션인 시럽(Syrup)과 제휴해 본 포인트카드를 등록해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를 시작한다.


SK플래닛에서 운영하는 시럽은 과거 ‘스마트월렛’으로 알려진 서비스로, 다양한 브랜드의 멤버십 카드를 하나의 어플리케이션에 담아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플랫폼이다. 본 브랜드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시럽과의 이번 제휴를 통해 좀 더 간편하게 멤버십 서비스를 활용할 수 있게 됐다.

모바일로도 사용이 가능해진 본 포인트카드는 본죽을 비롯한 본도시락, 본죽&비빔밥카페 등 본아이에프가 운영하는 전국의 본 브랜드 매장에서 결제금액의 3%를 적립할 수 있는 멤버십 카드로, 시럽 어플리케이션을 휴대폰에 다운 받아 등록 후 사용 가능하다.


이번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특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내달 6일부터 약 한 달간 시럽을 통해 본 포인트카드를 신규로 발급 받는 고객 중 3000명을 추첨해 각각 1,000원씩 할인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시럽의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멤버십 카드를 발급 받으면 참여 가능하고, 할인권은 전국의 본 브랜드 매장에서 사용 할 수 있다.

본아이에프 경영지원실 이진영 실장은 “기존에 본 브랜드를 애용해 주시는 고객분들에게 좀 더 편리한 혜택을 제공하고자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며 “스마트지갑 속에 간편하게 본 포인트카드도 추가하고 할인권도 받아갈 수 있는 이벤트도 적극 활용하시길 추천한다.”고 전했다.

본죽, '시럽' 모바일 멤버십 서비스 시작 본죽
AD




박승규 기자 mail@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