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FCA 코리아, 크라이슬러 200 릴레이 시승 캠페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8초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 SNS 통해 '크라이슬러 200 릴레이 시승 캠페인' 진행
트렌디한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의 릴레이 시승
이탈리안 감성과 아메리칸 럭셔리 전통이 조화를 이룬 크라이슬러 200

FCA 코리아, 크라이슬러 200 릴레이 시승 캠페인 진행 크라이슬러 200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FCA 코리아는 각기 다른 분야의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 10명을 선정해 한 주 동안 아메리칸 프리미엄 중형 세단 '크라이슬러 200'을 체험하는 '크라이슬러 200 릴레이 시승 캠페인'을 인스타그램 및 페이스북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연기자 출신 셰프 김양출, 잡지 기자에서 스타일 디렉터로 변신한 서정은, 씨제스 모델 에이전시 노선미 이사 등 이번 이벤트에 참가하는 이 시대의 성공한 젊은 여성 리더 10명은 크라이슬러 200을 1주일간 시승하며 자연스러운 일상에서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돋보이게 하는 크라이슬러 200의 매력을 경험하고 그 느낌을 전달하게 된다.


이번 시승 캠페인에 참여한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은 자신만의 제2의 인생을 개척해 보다 특별하고 다이나믹한 삶을 살아가는 매우 트렌디한 30대 젊은 여성들이다. 이런 공통점을 가진 10명의 참가자들에게 이번 릴레이 시승 캠페인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 유럽의 스포티한 주행감각과 최고의 안전 사양을 갖춘 크라이슬러 200의 매력을 자세히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된다.


FCA 코리아의 정일영 마케팅 총괄 이사는 "크라이슬러 200의 도시 감각적이고 트렌디한 디자인은 열정적으로 성공적인 삶을 추구하는 스마트하고 세련된 30대 여성 오피니언 리더들을 잘 표현해 준다"며 "크라이슬러 200의 진면목을 보다 많은 사람들이 직간접적으로 경험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크라이슬러 200은 이탈리안 감성과 미국의 실용적인 럭셔리가 조화를 이룬 디자인, 고급스럽고 정교하게 마감된 실내 인테리어, 동급 최초의 9단 자동변속기, 높은 공간 활용성, 부드러운 주행 성능, 동급 최고 수준의 60여 가지의 첨단 안전사양을 통해 최상의 가치를 제공하는 프리미엄 중형세단이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