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os="C";$title="비핸즈카드";$txt="";$size="510,597,0";$no="201511100822063602875A_1.jpg";@include $libDir . "/image_check.php";?>[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최근 예비 신부가 친구들과 함께 하는 결혼 전 파티인 '브라이덜 샤워'를 즐기는 여성들이 늘고 있다.
이에 바른컴퍼니의 모던 청첩장 브랜드 비핸즈카드는 청첩장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무료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10일 밝혔다.
비핸즈카드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 참여자 모집은 오는 26일까지 비핸즈카드 사이트 (www.bhandscard.com)에서 실시된다. 비핸즈카드 사이트 내 이벤트 페이지를 블로그나 카페에 공유한 후, 공유한 주소를 복사해 비핸즈카드 사이트에 댓글로 남기면 응모가 완료된다.
응모자 중 2명을 선정해 합정동에 위치한 파티 전문 공간 '헤오'에서 진행되는 4인 기준 브라이덜 샤워 패키지를 제공한다. 패키지에는 4시간 공간 대여를 비롯해 공간 스타일링, 데이블 데커레이션, 파티 스테이셔너리, 꽃 팔찌, 스냅 촬영, 케이터링 서비스 등이 포함된다. 의상 준비는 별도이며, 인원 초과 시 1인당 2만원 추가 비용을 부담해야 한다. 비핸즈카드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의 당첨자 발표는 11월 27일 비핸즈카드 사이트 공지사항에서 확인할 수 있다.
비핸즈카드 김고은 숍 매니저는 "브라이덜 샤워를 하고 싶지만 공간, 비용 등 현실적인 문제로 망설이는 경우가 많다"며 "이런 상황을 고려해 고객들이 부담 없이 결혼 전 친구들과의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브라이덜 샤워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말했다.
@include $docRoot.'/uhtml/article_relate.php';?>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