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新 TV광고 '모카다방' 공개

시계아이콘00분 41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모카다방에는 세상 어디에도 없는 커피가 있다"

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新 TV광고 '모카다방' 공개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 동서식품은 맥심 모카골드 신규 TV광고 '모카다방' 본편을 공개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마케팅 활동의 일환인 모카다방과 연계해 모카골드의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기 위해 기획됐다.

모카다방은 보다 젊고 따뜻한 감성으로 소비자들에게 모카골드를 소개하고자 동서식품이 지난달 제주 서귀포시에 개설한 이벤트 스토어로 올 연말까지 한시적으로 개방돼 방문객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제주 현지 모카다방에서 촬영된 모카다방 TV광고는 맥심 모카골드 모델인 배우 김우빈뿐 아니라 대한민국 대표 연기파 배우 황정민이 함께 출연해 화제다. 이미 두 편의 티저 광고로 소비자들에게 모카다방 오픈을 알린 김우빈은 이번 본편에서 모카다방의 주인으로 등장하며, 황정민은 모카다방을 찾은 손님으로 분했다.


광고는 황정민이 모카다방을 방문하는 장면부터 시작한다. 황정민은 모카다방 안에서 모카골드 커피를 타고 있는 김우빈을 발견하고 "커피?"라고 능청스럽게 한 마디를 건넨다. 김우빈은 미소를 머금은 채 황정민에게 "타 드려요?"라며 모카골드를 권하고, 황정민은 "가을바람처럼 연하게"라고 답한다. 이내 두 사람은 석양으로 노랗게 물드는 하늘을 바라보며 모카골드를 음미한다.


특히 이번 광고는 제주 서귀포 바닷가에 그림처럼 자리한 모카다방의 모습과 김우빈, 황정민 두 배우의 시너지가 어우러지며 커피 한 잔이 어울리는 가을날의 정서를 한껏 자아낸다. 촬영 중에도 김우빈과 황정민은 막역한 친구, 선후배 사이처럼 다정한 모습으로 남다른 조화를 이뤄 보는 스태프들까지 훈훈하게 만들었다는 후문이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