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만의 컬러링 캘린더를 만들어 보세요"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동서식품은 연말연시를 맞아 온라인 또는 모바일로 나만의 새해 달력을 꾸미는 '2016 맥심카페 컬러링 캘린더 캠페인'을 이달 29일까지 진행한다고 6일 밝혔다.
'나만의 Coloring Calendar로 당신의 2016년을 Colorize 해보세요'라는 콘셉트로 기획된 이번 캠페인은 지난 5월 실시한 맥심카페 컬러링북 이벤트의 시즌2 버전이다.
연말 시즌에 맞춰 아이템을 달력으로 선정했고, 도안을 총 6개로 다양화했다. 더불어 마우스를 길게 누르면 색의 명암이 변하는 효과와 스티커 기능을 추가해 더욱 세밀한 표현을 가능케 하고, 모바일 호환성도 보완했다.
참여를 원하는 소비자들은 맥심카페 홈페이지(www.maximcafe.co.kr)에 접속해 2016년의 달력 중 원하는 달의 도안을 선택하고, 나만의 컬러를 채워 캘린더를 등록하면 된다.
6개 도안 모두를 색칠해 응모하면 당첨 확률이 더욱 높아진다. 자신이 만든 캘린더는 바로 인쇄해 사용하거나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로 공유할 수 있다. 또 다른 참가자들이 만든 컬러링 캘린더 중 마음에 드는 작품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주는 2차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