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동서식품, 신제품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출시

시계아이콘00분 34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디저트 카페에서 즐기던 티라미수의 풍부하고 감미로운 맛 담아 여심 공략


동서식품, 신제품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출시
AD

[아시아경제 최서연 기자] 동서식품은 미떼 핫초코 제품에 부드럽고 달콤한 티라미수의 풍미를 더한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 신제품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는 디저트 케이크인 ‘티라미수’의 풍부하고 감미로운 맛을 더한 프리미엄 핫초코 제품으로 달콤한 디저트를 먹으며 기분전환을 하는 2030세대 여성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핫초코와 티라미수의 풍미를 함께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이탈리아어로 ‘나를 끌어 올린다(기분이 좋아지다)’는 말을 뜻하는 티라미수는 이탈리아를 대표하는 디저트 중 하나다. 커피, 카카오, 치즈, 설탕 등으로 만들며 달콤하고 고소한 맛이 뛰어나 기분전환에 그만인 디저트로 널리 알려져 있다.


이성흠 동서식품 마케팅매니저는 “추운 계절이 가까워짐에 따라 사무실과 가정에서도 간단하게 초콜릿과 티라미수의 풍미를 마음껏 즐길 수 있는 미떼 핫초코 신제품을 출시했다”며 “올 가을과 겨울에는 ‘미떼 핫초코 티라미수’와 함께 더욱 따뜻하고 행복한 시간을 보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동서식품은 달콤한 디저트를 좋아하는 2030세대 여성들을 위해 오는 11월부터 온라인 프로모션과 시음 및 경품 행사, TV-CF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최서연 기자 christine89@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