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에넥스, 반려동물 전용가구 시즌2 '캣토'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42초

에넥스, 반려동물 전용가구 시즌2 '캣토' 출시
AD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에넥스는 최근 온라인 전용몰인 에넥스몰(mall.enex.co.kr)을 통해 반려묘 전용가구 '캣토(CATTO)'를 출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지난 7월 반려견 전용가구 '펫토리(Petory)'를 출시한 이후 선보이는 두 번째 시리즈다.

'캣토'는 고양이 화장실의 가장 큰 골칫거리인 집안의 사막화를 방지해주는 고양이 전용 화장실 가구다. 고양이가 용변을 볼 때 묻은 모래를 밖으로 나가면서 화장실 내부로 떨어지게 동선을 제작했다. 또 고양이가 예민한 동물임을 고려해 목재에 홈을 만들어 끼워 맞추는 짜맞춤 공법을 적용, 오랫동안 사용해도 뒤틀리거나 부러지지 않도록 했다.


또 마무리는 사포질로 꼼꼼히 했다. 은은하고 깔끔한 느낌의 메이플 컬러에 튼튼한 삼나무 원목, 환경호르몬 방출이 없는 유리 도어 등을 사용해 고양이는 물론 주인에게도 친환경적인 제품이다.

앞서 에넥스는 지난 7월 반려견 전용 수납가구 '펫토리'를 출시한 바 있다. 점차 커지고 있는 애견 시장을 공략, 업계 최초로 반려동물 전용 가구를 선보인 것이다. '펫토리'는 브랜드 가구회사에서 출시해 믿을 수 있는 품질, 원목으로 제작한 튼튼한 내구성, 아기자기한 디자인 등으로 출시 직후 많은 사랑을 받았다. 현재 월평균 매출이 두배 이상 꾸준히 상승하며 온라인몰 효자상품 노릇을 톡톡히 하고 있다.


온라인 영업부 관계자는 "반려동물 가구를 처음 출시할 당시에는 이 정도로 인기를 끌 것이라 예상치 못했다. 펫토리와 캣토를 시작으로 앞으로도 좀 더 다양한 제품을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에넥스몰에서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캣토' 출시를 기념해 '캣토'와 '펫토리'를 최대 33%까지 할인하는 '헬로 마이펫(Hello, My Pet)'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