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지엠코리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시계아이콘00분 59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모든 캐딜락 및 사브 차량 대상 실시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 무상 점검 등 다양한 서비스 제공

지엠코리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캐딜락 CTS
AD


[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지엠코리아는 오는 9일부터 21일까지 2주간 캐딜락 및 사브 차량 고객을 대상으로 '2015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5일 밝혔다.

본격적인 동절기를 앞두고 보다 안전한 차량 운행과 편리한 차량관리를 위한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마련된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는 전국 17개 지정 서비스 센터에서 실시되며 토요일에도 계속된다.


부품 및 액세서리 20% 할인(엔진 오일 등 소모성 부품 포함)을 비롯해 각종 소모성 유액 무료 보충, 20여 개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 내비게이션 지도 업그레이드 등 다양한 서비스들이 제공된다.

무상 점검 항목에는 워셔액, 파워스티어링 오일, 엔진 오일, 브레이크 오일 등의 각종 소모성 유액과 히터, 브레이크, 조향 장치, 하체 부싱류 등이 포함된다. 또한, 연식 및 모델, 판매처에 관계 없이 점검 항목에 대한 수리 부품의 20% 할인 혜택과 함께 일부 수도권 소재 사업소에서는 내비게이션 지도 무료 업그레이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특히, 오일 교환 등 소모성 부품 교환시에도 20%의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지엠코리아는 행사 기간 중 모든 방문 고객들에게 소정의 기념품을 증정하고 서비스 만족도 조사를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도 및 로열티 향상에 만전을 기한다는 방침이다.


지엠코리아 장재준 캐딜락 총괄사장은 "본격적인 겨울철을 맞아 고객들의 안전 운행을 위한 가장 중요한 출발점인 차량의 사전 점검 및 예방 차원에서 올해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를 실시하게 됐다"면서 "앞으로도 프리미엄 브랜드에 걸맞은 최상의 서비스와 제품을 제공하는데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번 2015년 동계 무상 점검 서비스 행사 기간 중 점검을 원하는 고객은 반드시 해당 서비스 센터에 사전 예약을 해야 하며 관련 문의사항은 고객지원센터(080-3000-5000)로 연락하면 된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