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코카-콜라, '짜릿한 행복' 출사 프로젝트 진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사진작가 조세현과 청소년들의 130일간의 짜릿한 행복여행

코카-콜라, '짜릿한 행복' 출사 프로젝트 진행
AD

[아시아경제 이광호 기자]코카콜라와 사진작가 조세현이 문화적 혜택을 많이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의 꿈과 재능을 키워주는 특별한 출사 프로젝트를 전개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언제나 일상의 작은 즐거움과 짜릿한 행복을 전달해온 코카콜라가 2016년 코카콜라 탄생 130주년을 맞아, 문화적 혜택을 많이 받지 못하는 청소년들에게 카메라를 통해 자신의 꿈과 재능을 찾고 세상과 소통하는 짜릿하고 행복한 경험을 전하기 위해 기획됐다.


사진으로 소외된 계층을 위해 다양한 활동을 해온 조세현 사진작가는 물론, 끊임없이 새로운 꿈을 꾸고 도전하는 유명스타들도 청소년들의 꿈을 응원하기 위해 재능기부를 통해 멘토로서 참여하며 가을, 겨울, 봄 시즌에 걸친 130일 동안 사진에 관심있는 청소년들과 함께 짜릿한 행복을 위한 출사 여행을 떠나는 콘셉트로 구성됐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총 100명의 학생들은 각 계절의 특징을 가장 잘 느낄 수 있는 장소에서 조세현 작가에게 직접 사진촬영을 배우는 것과 더불어, 일일 사진작가가 돼 참석한 유명 스타들을 멘토로 코카-콜라와 함께하는 짜릿한 행복을 주제로 한 의미있는 사진 촬영의 시간을 갖는다.




이광호 기자 kwan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