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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로라, 모토로라식 애플스토어 '모토숍'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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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로라, 모토로라식 애플스토어 '모토숍' 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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모토로라, 자사 제품 전용 매장 모토숍 오픈
기기 체험해볼 수 있는 공간
애플스토어와 유사한 콘셉트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모토로라가 자사 제품만 판매하는 모토로라 전용 스토어인 '모토숍'을 연다.


4일(현지시간) 정보기술(IT)전문매체 더 버지는 모토로라가 오는 7일 시카고에 모토로라의 스마트폰, 웨어러블(입을 수 있는)기기, 액세서리 등을 판매하는 모토숍을 열 예정이라고 보도했다.

모토숍은 애플 제품만 판매하는 애플스토어와 비슷한 콘셉트로 운영될 것으로 보인다.


모토로라 측은 공식 블로그를 통해 "모토숍은 우리의 제품을 직접 체험해보고, 우리 제품이 생활 속에서 어떤 상호 작용을 할 지 보여줄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모토로라, 모토로라식 애플스토어 '모토숍' 연다


매장에는 '모토X', '모토360', '드로이드 터보 2' 등을 이용해볼 수 있는 진열대가 설치될 계획이다.


또, 모토로라 제품의 소재와 다지인을 소비자가 직접 선택할 수 있는 '모토메이커'도 매장 내에서 경험해볼 수 있다.


이밖에 최근 출시한 드로이드 터보2의 견고함을 확인해볼 수 있는 자리도 마련됐다. 드로이드 터보2는 '깨지지 않는 스마트폰'이라는 콘셉트로 출시된 제품이다. 실제 광고에서는 아이폰 등 경쟁 제품과 드로이드 터보2를 떨어뜨리는 내용을 홍보하기도 했다.

모토로라, 모토로라식 애플스토어 '모토숍' 연다


모토숍에서는 고객들이 실제로 제품을 바닥에 떨어뜨리는 자리를 제공해 자사의 제품을 홍보한다는 계획이다.


아직까지 모토로라는 모토숍을 다른 지역으로 확대한다는 계획은 밝히지 않았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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