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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폭스’ 갑질 고객에 일침 “우리 직원들은 존중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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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노우폭스’ 갑질 고객에 일침 “우리 직원들은 존중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 스노우폭스의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가 화제가 되고 있다. 사진=스노우폭스 홈페이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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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도시락 전문점 스노우폭스의 김승호 대표가 갑질 고객을 향한 일침을 가해 관심을 끌고 있다.

스노우폭스 브랜드 최고 관리자 김승호 대표는 공식 홈페이스를 통해 ‘공정서비스 권리 안내’라는 제목의 글을 게재했다.


이 글에서 김 대표는 “우리 직원이 고객에게 무례한 행동을 했다면 직원을 내보내겠지만 우리 직원에게 무례한 행동을 하면 고객을 내보내겠습니다”라며 “직원들이 감사를 담아 서비스를 제공하겠지만 무례한 고객에게까지 그렇게 응대하도록 교육하지는 않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어 “우리 직원들은 언제 어디서 무슨 일을 하든지 항상 존중을 받아야 할 훌륭한 젊은이들이며 누군가에게는 금쪽같은 자식이기 때문입니다”라는 내용을 덧붙여 눈길을 끌었다.


한편 스노우폭스는 강남역에 위치한 도시락 전문점으로 알려졌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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