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대표 최양하)은 11월 1일 CJ오쇼핑을 통해 ‘스타일키친’, ‘이노 슬라이딩’ 붙박이장, ‘퍼스티지’ 리클라이너 소파 등 인기상품 3종을 판매한다고 30일 밝혔다.
‘한샘 원데이 특집’은 하루에 부엌가구, 붙박이장, 소파 등 한샘의 인기 침실, 거실 가구를 한꺼번에 살펴볼 수 있는 기회다.
먼저 오후 12시 30분부터는 ‘이노 슬라이딩’ 붙박이장이 방송된다. 문을 여닫을 공간이 필요없어 공간활용이 쉽고, 깔끔한 도어 디자인으로 방을 더 넓어보이게 하는 ‘이노 슬라이딩’ 붙박이장은 수납구성까지 제안하는 풀 패키지로 방송되며, 2m 기준 94만 9천원이다. 무이자 12개월, 자동주문 전화 1만원 할인, 일시불 5% 할인, 신한카드 7% 할인 혜택과 더불어 역대 최고가 사은품인 공기청정기(17만 8천원 상당)를 증정한다.
오후 7시 20분부터 방송되는 ‘퍼스티지’ 리클라이너는 고급 자재를 사용했음에도 3인용 가격이 119만 8천원으로 합리적인 것이 특징이다. 자동주문 전화 할인, 일시불 10%할인, 신한카드 7% 할인 등 제공되는 혜택을 모두 받을 경우 6인용 기준으로 약 31만원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또한 24개월 무이자 할부 혜택을 적용할 경우 3인용은 월 4만원, 4인용은 월 6만원, 6인용은 월 7만원대로 구입할 수 있다. 한샘은 이번 방송을 통해 ‘퍼스티지’ 리클라이너를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소파 테이블과 무빙테이블(3인용 구매시 제외), 쿠션 2개, 플로어 램프를 추가로 증정한다.
부엌가구인 ‘스타일키친’은 오후 10시 40분부터 70분동안 진행된다. ‘스타일키친’은 평형대에 상관없이 설치 가능한 일체형 아일랜드 플랜으로 소비자들의 많은 사랑을 받은 제품이다. 2.4m 기준 239만원이며, 이날 방송에서는 독일 명품 그룬딕 전기 쿡탑으로 무상 업그레이드 혜택과 함께 한샘 주방용품 세트를 사은품을 증정한다. 또한 무이자 12개월 혜택과 자동주문 전화 1만원 할인, 일시불 7% 할인, 신한카드 7%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1일 방송되는 한샘 상품 3종은 그간 홈쇼핑과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많은 사랑을 받은 베스트 셀러다. 각 제품마다 제공되는 역대 최고 수준 사은품과, 또 이날 전 제품에 적용되는 신한카드 7% 할인 및 LG 55인치 곡면형 UHD TV 경품 증정 이벤트 등 다양한 혜택을 누려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