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의 자체운영 쇼핑몰 한샘몰(www.hanssemmall.com)은 인기 수납가구인 '샘베딩'(옷장류)과 '더블유 드레스룸', 그리고 소파 4종에 대해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0일 밝혔다.
'샘베딩'은 뛰어난 수납효율과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고루 갖춰 론칭 이후 지난 5년간 30만 세트 이상 판매된 '국민 옷장'이다. 샘베딩 시리즈의 론칭 5주년을 맞아 한샘은 고객 사랑에 보답코자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샘베딩 전 제품을 최대 15% 할인한다. 대표제품인 거울 옷장세트(도어_옷장문 6개 중 한 개가 전신 거울로 구성, 240cm, 행거형)의 경우 96,000원 할인된 546,550원에 판매한다.
또 전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서울시내 특급호텔 숙박권을, 30만원 이상 구매 고객 중 추첨을 통해 6명에게 침대, 소파, 식탁세트를 증정한다. 사진이 포함된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1명을 선정해 한샘몰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20만 마일리지를 적립해준다.
이번 이벤트는 11월 12일 내 구매, 11월 31일 내 설치 고객을 대상으로 하며 당첨자는 12월 중 개별 연락 및 한샘몰 페이스북 (www.facebook.com/hanssemmall.korea)를 통해 발표한다.
수납을 도와주는 '더블유 드레스룸'은 11월 6일까지 최대 18%까지 할인 판매한다. 제철 의류는 물론, 계절옷과 이불까지 수납할 수 있는 '옷장패키지2' 모델(260cm)은 18% 할인된 115만원대에, 드레스룸에 서재까지 한 번에 구성된 '서재 패키지형'(218cm)은 16% 할인된 81만원대에 구입할 수 있다.
또한 한샘몰 사이트 내 더블유 드레스룸 영상 중 원하는 드레스룸 모델을 캡쳐해 SNS에 공유하면 더블유 드레스룸 세트와 커피 상품권 등을 증정한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31일까지 진행되며 당첨자는 11월 8일 개별연락 및 한샘몰 페이스북에서 발표한다.
소파 할인은 10월 31일까지 진행된다. 프라임 리클라이너, 가넷 리클라이너, 퓨어 소파, 플람 소파 등 4종을 대상으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에서는 5%의 가격할인과 구매금액의 5% 마일리지 적립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또한 소파와 함께 거실장, 식탁, 거실 테이블 등을 함께 살 경우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이벤트 기간 중 정가 119만 9천원인 프라임 리클라이너 3인용 (양쪽형)을 구매할 경우 5만 9천원이 할인과 동시에, 구매 금액의 5%가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한샘몰 마일리지로 추가 적립된다. 이에 더해 소파와 함께 소파테이블을 구매할 경우, 룩스 소파테이블(직사각형)은 정가에서 40% 할인된 6만 9천원에 구매할 수 있다.
한샘 관계자는 "가을은 이사와 결혼 등으로 가구 구매 수요가 많은 계절이다. 한샘몰에서는 수납가구 베스트상품인 샘베딩과 더블유 드레스룸, 그리고 인기 리클라이너 소파를 포함한 4종의 소파에 대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