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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송화정 기자]맨체스터 유나이티드 FC(이하 맨유)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인 쉐보레는 지난 25일 서울 여의도 IFC몰 CGV에 국내 축구팬들을 초청, 프리미어리그 소속 맨유와 맨체스터 시티 FC(맨시티)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는 자리를 제공했다.
쉐보레는 9월 말부터 10월 중순까지 쉐보레 공식 홈페이지(www.chevrolet.co.kr)를 통해 응모한 고객과 맨유 팬클럽 약 150여명을 초청, 25일 밤 11시(한국시간 기준)부터 진행된 맨유와 맨시티의 빅 매치 경기를 함께 관람하며 열띤 응원을 펼쳤다. 또한, 현장에서 진행된 각종 퀴즈와 이벤트를 통해 맨유 유니폼을 포함한 다양한 경품을 제공하는 등 응원의 열기를 고조시켰다.
쉐보레는 영국 바클레이스 프리미어 리그의 맨유와 7년 간의 공식 유니폼 스폰서십 계약을 맺고 공식 자동차 파트너가 됐으며 지난 시즌부터 쉐보레 로고가 들어간 맨유의 공식 유니폼은 전 세계 축구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송화정 기자 pancake@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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