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KB캐피탈, GM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 대상 손해보상보험 제공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5초
뉴스듣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이현주 기자] KB캐피탈은 KB손해보험과 함께 GM쉐보레 차량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손해보상보험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16일 밝혔다.


해당 서비스는 KB캐피탈을 이용하여 GM차량을 구입하는 개인 고객에 한해 제공되며, 보험료는 KB캐피탈에서 전액 부담한다. 차량구입 시 보험서비스 가입을 위한 신용정보 제공 활용 동의서 제출 후 1년 동안 보험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KB캐피탈에서 제공하는 손해보상보험 서비스로는 대중교통 탑승 중 상해사고로 사망하거나, 후유 장해를 입은경우 1억원, 교통상해로 인한 사망 혹은 후유장애를 입은경우 1000만원을 보장해준다. 최근 보이스 피싱 피해사례가 많이 발생됨에 따라 전화금융 사기를 당한 경우에도 1000만원 한도로 피보험자에게 발생한 금전상 피해액의 70%를 제공해준다.


한편, KB캐피탈은 한국 GM과 공동으로 이달 말까지 아베오, 크루즈, 말리부, 올란도, 캡티바, 알페온 등 총 6개 모델에 대한 무이자 할부 상품을 제공하고 있다. 특히, 캡티바, 말리부 디젤, 크루즈 디젤 모델의 경우 선수금 없는 전액 무이자 할부를 제공한다. GM쉐보레 구매 고객은 KB캐피탈에서 진행하는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손해보상보험 혜택을 한꺼번에 받을 수 있으며, 자세한 문의는 KB캐피탈 상담전화(1544-1200)로 가능하다.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이현주 기자 ecolhj@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