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서울성모병원, 홍보대사에 알와지타 그룹 최민경 영업이사 위촉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아시아경제 지연진 기자]서울성모병원(병원장 승기배 교수)은 중동 현지 기업인 알와지카 그룹의 최민경 영업이사를 홍보대사로 위촉했다고 24일 밝혔다.


이 병원은 국내 병원 최초로 중동의 아부다비에 한국형 건강검진센터인 마리나 건강검진센터를 설립했다.

알와지타 그룹은 현재 아랍에미리트와 요르단, 이라크, 사우디, 카타르 등 중동국가에서 정부, 보건, 국방, 금융, 에너지, 교육 등에서 케이터링 서비스를 하고 있는 대형기업이다.


최 홍보대사는 2009년부터 아부다비로 건너가 라이프텍 코퍼레이션과 SK건설 등에서 중역을 맡았다. 현지에 진출한 한국기업의 대표들과 인맥관계가 두텁고, 폭 넓은 현지 네트워크를 보유하고 있다고 병원은 전했다.


최민경 홍보대사는“해외의료진출을 통해 생명 존중의 영성과 신뢰를 최고의 가치로 추구하는 병원의 홍보대사로 위촉되어 영광이며 앞으로도 홍보대사로서 교민사회의 건전한 발전과 권익을 위해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승기배 병원장은 “최 홍보대사는 그동안 교민사회에서 모범이 되는 기업활동과 봉사 활동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귀감이 되어왔다”며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교민과 환우들과 희망을 나누는 활동을 해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지연진 기자 gyj@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