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시청률 공약 이행 '커피 600잔'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7초

'두번째 스무살' 최지우-이상윤, 시청률 공약 이행 '커피 600잔' 최지우 이상윤. 사진=tvN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배우 최지우와 이상윤이 시청률 공약을 이행해 화제다.

최지우와 이상윤은 11일 '두번째 스무살'의 촬영지인 서울 건국대학교 캠퍼스에서 시청률 공약 이행 이벤트를 가졌다.


앞서 이들은 '두번째 스무살' 제작발표회 당시, 시청률이 3%를 넘으면 각자 300잔씩 아이스커피를 선물하겠다고 공약한 바 있다. 이들은 이날 건국대학교 캠퍼스에서 대학생들과 시민들, 촬영 스태프들에게 아이스커피 600잔이란 통 큰 선물을 전했다.

첫 방송 평균 시청률부터 3.8%를 기록했고, 3화에서는 평균 4.6%, 4화에서는 평균 5%를 돌파하며 매회 자체 최고시청률을 경신해 첫 방송부터 두 사람은 시청률 공약을 지키게 됐다. (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전국 기준)


'두번째 스무살' 측은 "하루 빨리 시청률 공약을 지키고 싶다는 최지우와 이상윤의 뜻에 따라 촬영 스케줄을 최대한 조정해 공약 이행 이벤트를 실시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두번째 스무살' 38살 아주머니가 대학교에 들어가면서 벌어지는 에피소드를 다룬 캠퍼스 로맨스 드라마로 매주 금, 토 오후 8시30분 방송된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