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미래부, 부산서 '클라우드 엑스포' 개최

시계아이콘00분 32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아시아경제 권용민 기자] 미래창조과학부가 부산시와 공동으로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5'를 오는 9일부터 11일까지 부산 벡스코(제2전시실)에서 개최한다.


올해로 3돌을 맞이하는 클라우드 엑스포 코리아 2015 행사는 국내 클라우드 경쟁력 강화 및 활성화를 위해 62개 기업(232개 부스)의 우수한 제품·서비스를 4개의 존(zone)으로 구분해 선보일 예정이다.

‘세상을 바꾸는 접속, 미래를 열어가는 클라우드’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엑스포는 전시회, 투자유치 활동, 컨퍼런스, 취업설명회 등의 행사 구성을 통해 국내 시장 활성화 및 대국민 클라우드 인식확산 등을 도모할 계획이다.


또 SW 중심사회 구현과 더불어 지역 정보통신기술(ICT)산업 발전이라는 목적을 달성하기 위해 '2015 K-ICT 위크 인 부산(WEEK in BUSAN)'과 연계해 관련 행사를 동시에 개최한다.


미래부 "이번 행사를 통해 클라우드 컴퓨팅에 대한 인식이 확산되고, 국내 클라우드 기업들의 성장을 도우며, 나아가 클라우드 서비스로의 정보통신기술(ICT)패러다임 변화에 선도적 대응을 함으로써 국가 혁신을 지속해 나갈 것"이라고 전했다.


행사 참가를 원하는 사람 누구나 무료로 관람 할 수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www.cloudexpokorea.net) 또는 사무국(051-920-2542)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권용민 기자 festym@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