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모나리자, 온라인 판매용 '벨라지오 순수' 출시

[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티슈ㆍ생활용품 전문기업 모나리자는 온라인 판매용 두루마리 화장지 '벨라지오 순수'를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벨라지오 순수'는 모나리자만의 우수한 기술력으로 만들어진 특별 제작 제품으로 100% 천연펄프의 부드러움과 무형광, 무인쇄, 무향의 안전함을 담아 피부가 연약한 아이 및 자극에 민감한 이들에게 안성맞춤이다.

또 3겹데코 엠보싱으로 더 도톰해 비데 겸용에 적합할 뿐만 아니라 일반 화장지보다 지폭이 한층 더 넓어져 사용하기 편리하다.


모나리자 관계자는 "스마트폰, 태블릿PC 등 모바일 기기 보급 확대에 따라 소비자들의 쇼핑 동향이 시간과 장소의 제약이 없는 온라인몰로 점차 이동하고 있다고 판단해 온라인 판매용 제품을 출시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들의 소비 패턴과 동향을 발 빠르게 파악해 고객편의성 향상에 초점을 둔 제품을 출시하는데 주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모나리자는 14일까지 공식 블로그 '벨라지오 스토리'에서 벨라지오 녹차가 좋은 화장지 사용후기를 남긴 3명에게 10만원 상당의 마사지샵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세계를 보는 창 경제를 보는 눈,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아시아 대표 석간 '아시아경제' (www.newsva.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