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조강욱 기자] 소셜커머스 위메프는 모바일 악세사리 전문기업 '디자인스킨'의 브랜드관 오픈을 기념해 내달 25일까지 할인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기획전은 디자인스킨의 '슬라이더 케이스', 'G:RAFT 케이스', 'ZOO LOOK 젤리 케이스', 'TITAN 케이스'등 인기 상품들을 한자리에 모아 정가 대비 최소 10%에서 최대 55%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편리한 슬라이딩 방식으로 2장의 카드 또는 지폐를 수납할 수 있는 슬라이더 케이스가 2만5000원, 트렌드에 맞는 독특한 디자인으로 인기 있는 G:RAFT 케이스가 1만9800원, 유니크한 디자인과 소프트 우레탄 커버 위에 하드 TPU 프레임이 결합되어 사용의 편리성과 합리적 가격 때문에 전 연령대에 꾸준한 인기를 받고 있으며 보호력이 뛰어난 TITAN 케이스는 정가 대비 55% 할인된 9900원에 판매된다. 이 밖에도 삼성, 현대 카드 즉시 할인을 이용하면 최대 3천원까지 추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디지털ㆍ가전 문유미 MD는 "강남역, 가로수길 등 전국 오프라인 매장 70여개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인지도가 높은 디자인스킨 제품을 위메프에서 선보이게 되어 기쁘다"며 "앞으로도 트렌디한 제품을 가장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선보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조강욱 기자 jomarok@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