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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안타증권,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 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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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시아경제 조유진 기자] 유안타증권은 최고 연 5% 우대수익률과 생활밀착형 할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독자 브랜드 체크카드 '유안타 CMA플러스 체크카드'와 '유안타 라이프플러스 체크카드’를 24일 출시했다.


CMA플러스 카드는 CMA를 결제계좌로 쓰는 CMA 전용 체크카드로 기존 W-CMA의 기본수익률에 체크카드 월 이용실적에 따라 캐시백 형태로 우대수익률을 추가 제공한다.

우대수익률은 결제계좌의 당월 CMA 잔고(월 평잔) 중 당월 체크카드 사용금액에 해당하는 금액에 한해 연 3%(월 10만원 이상~30만원 미만 사용시)에서 연 5%(월 30만원 이상 사용시)다.


특히 10월 31일까지 CMA플러스 카드를 발급받으면 연말까지 연 2%의 추가수익률을 제공해 최대 연 7%의 우대수익률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라이프플러스 카드는 편의점에서 통신요금까지 다양한 생활밀착형 할인서비스를 제공해 주는 카드로 CMA계좌는 물론 위탁계좌에서도 발급 가능하다.


대형마트와 편의점 이용시 10%, 주요 커피 전문점과 베이커리 이용시 10%, 프로야구 온라인 예매시 20%, 소셜커머스 이용시 20% 할인된다.


또 CGV·메가박스 등 영화 2000원, 이통통신요금 2000원 할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단, 할인 항목별 월 할인한도 및 전월 사용실적에 따른 1~3만원의 월 통합 할인한도가 있다.


체크카드 출시 기념으로 10월 31일까지 CMA플러스 카드 발급 고객에게는 연말까지 연 2%의 추가수익률을 제공하고, 카드 발급 및 사용 고객 중 10명을 추첨하여 골드바(10g)를 증정한다.


회사 측은 BC카드와의 업무 제휴를 통해 서비스 안정성을 제고시켰다고 설명했다.


체크카드는 가까운 유안타증권 지점 및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 발급받을 수 있으며, 서비스 문의는 유안타증권 고객지원센터(1588-2600) 및 카드전용센터(1566-0400)로 하면 된다.




조유진 기자 tint@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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