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체육관광부 김종덕 장관(왼쪽)과 금호아시아나그룹 박삼구 회장(오른쪽)이 13일 오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문화가 있는 날' 대표 브랜드 음악회 개발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아시아경제 황준호 기자] 금호아시아나그룹과 문화체육관광부가 손 잡고 '문화가 있는 날' 대표 음악회 개발에 나선다 .
금호아시아나그룹과 문체부는 13일 오전 11시 30분 국립현대미술관 서울관에서 업무협약(MOU)을 체결하고 ;문화가 있는 날' 확산을 위해 양 기관이 상호 협력하기로 했다
문화가 있는 날은 매달 마지막 수요일에 영화관, 공연장, 미술관 등 전국 주요 문화시설을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도록 하는 대국민 문화향유 확대 캠페인이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금호아시아나그룹은 문체부와 ‘문화가 있는 날’ 대표 브랜드 음악회 개발을 공동 추진 할 계획이다.
황준호 기자 rephwang@asiae.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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