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마스크 라인 출시

시계아이콘읽는 시간52초

아리따움, 살롱 에스테 마스크 라인 출시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뷰티 솔루션 전문 매장 아리따움이 마치 살롱에서 케어 받은 듯한 효과를 선사하는 '살롱 에스테 마스크 라인'을 출시한다고 30일 밝혔다.

탁월한 밀착력과 쿠션처럼 도톰한 마스크에 각기 다른 효능의 에센스가 듬뿍 들어간 ‘셀쿠션 마스크 5종’ 과 굴곡 없이 피부에 초밀착돼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이 전달하는 ‘바이오셀룰로오스 마스크 4종’, 외부 유해 요인으로 지친 피부를 힐링시켜주는 ‘스페셜 라인 4종’으로 구성돼 있다.


살롱 에스테 셀쿠션 마스크는 쿠션처럼 도톰한 마스크가 피부에 보드랍고 탁월하게 밀착돼 풍부한 영양감을 전달한다. 히알루론산 에센스가 듬뿍 들어있는 ‘모이스춰라이징 히알루론산’을 비롯해 민감해진 피부를 진정시키는 ‘수딩 진정 프로폴리스’, 윤기있고 찰진 피부로 가꿔줄 ‘너리싱 세라마이드’, 환한 피부를 선사할 ‘브라이트닝 갈락토미세스’, 늘어지는 피부를 탄탄하게 해 줄 ‘리프팅 콜라겐’까지 5종으로 구성됐다.

살롱 에스테 바이오 셀룰로오스 마스크는 피부에 굴곡 없이 밀착돼 유효성분을 피부 깊숙히 전달하고 리프팅 효과까지 경험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수분 히알루론산’, ‘영양 콜라겐’, ‘미백 진주펄’, ‘트러블 티트리’ 총 4가지의 각기 다른 유효성분을 함유하고 뛰어난 보습감과 쿨링감을 보유하고 있다.


3종으로 구성된 살롱 에스테 스페셜 마스크는 피부에 붙은 유해성분을 뽑아내고 처진 피부를 조여 리프팅 효과를 주는 워시오프 타입 ‘키토산 마스크’, 대나무숯 성분이 모공에 고인 피지를 산뜻하게 잡아주는 리브온 타입 ‘블랙 마스크’, 머드팩과 시트가 결합된 신개념 시트로, 타이트닝 효과는 물론 톤업케어까지 가능한 워시오프 타입 ‘머드 마스크’등으로 구성됐다.


패드를 손에 끼고 닦아내기만 하면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주는 살롱 에스테 필링 패드는 겉과 속 2중으로 케어해주는 제품이다. 필링 에센스가 적셔진 양면 패드로, 도트 부분은 피지, 각질 등 피부의 잔여물을 제거해준다. 엠보싱 부분은 AHA성분이 함유돼 각질로 칙칙해진 피부를 환하게 가꿔주며 피부 표면을 매끄럽게 닦아내어 매끈한 피부결을 선사한다. 자극적이지 않기 때문에 데일리 케어가 가능하다.


관련 제품들은 8월1일부터 전국 아리따움 매장 및 아리따움 홈페이지에서 구입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