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헝거 게임:더 파이널' 2차 예고편 공개···'더 강렬하고 화려해졌다'

시계아이콘읽는 시간28초

'헝거 게임:더 파이널' 2차 예고편 공개···'더 강렬하고 화려해졌다' 헝거게임:더 파이널. 사진='헝거게임' 포스터 캡처
AD


[아시아경제 온라인이슈팀] 영화 '헝거 게임:더 파이널' 2차 예고편이 네이버를 통해 선공개됐다.

이번에 공개된 2차 예고편은 판엠의 지배자로 막강한 권력을 지닌 스노우 대통령과 이를 저지할 선택받은 여전사 '캣니스'의 대결구도가 그려졌다.


13개 구역이 캣니스와 그녀의 조력자들의 지휘 아래 힘을 합치고, 스노우 대통령은 이들의 공격을 막기 위해 캐피톨 곳곳에 장애물을 설치해 방해 공작을 펼친다.

이전 시리즈에서 대통령과 설계자들이 제작한 돔 안에서 헝거게임이 진행됐다면, 이번에는 판엠 국가 전체를 무대로 헝거게임이 진행된다.


"전세계를 열광시킨 마지막 전쟁을 확인하라"는 카피와 함께 캐피톨로 뛰어든 캣니스가 이전 헝거게임과 비교할 수 없는 강력한 함정과 맞서는 장면들이 연이어 등장해 가장 화려하고 가장 위험한 헝거게임이 펼쳐질 것을 암시한다.


한편 '헝거게임' 시리즈 최종편 '헝거게임:더 파이널'은 제니퍼 로렌스, 조쉬 허처슨, 리암 헴스워스, 고(故) 필립 세이모어 호프만, 줄리안 무어, 우디 해럴슨, 엘리자베스 뱅크스, 도날드 서덜랜드 등이 출연한다. 오는 11월 개봉 예정이다.




온라인이슈팀 issue@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