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슨, 스베누와 제휴 이벤트 진행
스베누에서 신발 사면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준다
[아시아경제 안하늘 기자] 넥슨은 의류 브랜드 스베누와 제휴를 맺고 온라인 액션게임 '던전앤파이터'에서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9일 밝혔다.
넥슨은 스베누 공식 온라인 스토어(www.sbenu.co.kr) 내 'E-SHOP'에서 '던파 X 스플래시' 신발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던전앤파이터 아이템 패키지를 지급한다.
아이템 패키지는 1만 세라, 스베누 고스로리 아바타 9부위, 순수한 황금 증폭서, 클론 레어 아바타 풀세트 상자 등을 무작위로 획득할 수 있는 '스베누 선물상자'로 구성됐다.
스베누는 아이유, AOA 등 인기 스타를 모델로 앞세워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의류 브랜드다. e스포츠 등 게임 산업과 활발한 제휴로 게이머에게도 인지도가 높다.
제휴 이벤트는 다음달 31일까지 열리며 자세한 내용은 던전앤파이터 공식 홈페이지(http://df.nexon.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2005년부터 서비스돼 오는 8월 10주년을 맞는 던전앤파이터는 넥슨의 자회사 네오플이 개발한 온라인 액션게임이다. 전세계 4억 명의 이용자를 보유하고 있고, 국내에서 최고 동시접속자수 29만 명을 기록하는 등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안하늘 기자 ahn708@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