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는 8월1일부터 8월31일까지 '스마트 서머(Smart Summer) 패키지'를 선보인다고 28일 밝혔다.
19만원부터 이용 가능한 2인형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마운틴뷰 객실 1박, 제주도 최고층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카페에서 즐기는 조식 2인, 치킨과 아사히 캔맥주 1세트, 휴대용 방수팩 2개, 제주공항 JDC 면세점 10% 할인권과 루게릭병 희망 나눔 기부를 위해 제작된 위드아이스 팔찌 2개로 구성된다.
여기에 3만원을 추가하면 동일 특전에 패밀리 트윈 객실로 업그레이드와 씨카페 조식, 방수팩, 위드 아이스 팔찌가 3인에게 제공되는 3인형 패키지로 이용이 가능하다. 상기 가격은 세금 별도다.
한편 롯데시티호텔제주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김포공항에 위치한 롯데몰 지하주차장 무료 이용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예약 시 입차일과 출차일, 차량 번호를 남기면 무료로 주차장을 이용할 수 있다. 주차장 2박 3일 사용 시 발생하는 3만원의 주차비를 절약할 수 있는 알뜰함과 짐이 많은 유아 동반 가족을 위한 편리함을 더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