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시티호텔제주 '서머 브리즈 패키지'

시계아이콘읽는 시간37초

롯데시티호텔제주 '서머 브리즈 패키지' 롯데시티호텔제주 이그제큐티브더블
AD


[아시아경제 김현정 기자] 롯데시티호텔제주에서는 여름 휴가철을 맞아 정상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된 금액으로 즐길 수 있는 '서머 브리즈 패키지' 얼리버드 프로모션을 7월 9일까지 선보인다.


22만4000원부터 이용 가능한 이번 패키지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씨 카페(C’cafe)에서 즐기는 조식 뷔페 2인, 씨 가든(C’GARDEN)에서 제공하는 시원한 멜론빙수와 세계 맥주 페스티벌 이용권 1매, 테이크 아웃 아이스백으로 구성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얼리버드 예약 기간일 경우 씨카페 2인 저녁 1회, 정규 예약 기간 중에는 2인 점심 1회가 추가로 준비된다. 세금 별도.

'얼리버드 프로모션' 기간 내 예약하는 고객은 패키지 정상 가격 대비 최대 30%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6월 18일까지 예약하는 고객은 32만원에서 22만 4천원으로 30%, 6월 19일부터 25일까지는 20%, 6월 26일부터 7월 9일까지는 10% 할인된 가격에 상기 특전을 이용할 수 있다. 패키지 판매 기간은 9월 6일까지이다.


한편 제주시내 최고의 전망을 자랑하는 업스케일 뷔페 레스토랑 씨 카페(C’Cafe )에서는 6월 한 달 동안 '테이스트 오브 이탈리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라이브 스테이션에서 셰프가 즉석으로 조리하는 파스타와 이탈리아 전통 디저트인 티라미스를 비롯한 다양한 이탈리아 메뉴가 준비된다. 알래스카산 로브스터도 테이블로 서비스해 보다 풍성한 만찬을 즐길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석식 한정이며 성인 7만5000원, 소인 4만5000원에 이용할 수 있다.




김현정 기자 alphag@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위로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