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bar_progress

글자크기 설정

닫기

롯데시티호텔제주,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 2종 출시

시계아이콘00분 28초 소요
숏뉴스
숏 뉴스 AI 요약 기술은 핵심만 전달합니다. 전체 내용의 이해를 위해 기사 본문을 확인해주세요.

불러오는 중...

닫기
글자크기

롯데시티호텔제주,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 2종 출시 롯데시티호텔제주
AD

[아시아경제 임혜선 기자]롯데시티호텔제주는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 2종을 출시했다.


개관 100일 기념 패키지는 슈페리어 객실 1박, 조식 2인, 호텔 오픈 기념 타올 등으로 구성됐다. 이번 패키지는 1일 10실, 주중 한정(월~목)으로 다음달 8일부터 7월 10일까지 판매될 예정이다. 가격은 14만3000원이다.


얼리 서머 패키지는 슈페리어 또는 디럭스 마운틴 객실 1박, 조식 2인, 호텔 오픈 기념 타올, 야외 정원에 위치한 풀 바와 씨 가든(C’Garden)에서 사용할 수 있는 음료권등이이 포함된다. 선착순 300명에게는 아레나 비치백, 수영모, 대형 타올로 구성된 아레나 비치백 세트와 리리코스 화이트닝 키트도 제공된다.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다목적용 방수팩을 준다. 가격은 22만원부터다.


모든 패키지 이용 고객은 야외 정원에 위치한 온수풀과 24시간 개방되는 피트니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사계절 온수풀을 찾는 고객에게는 방수 MP3 대여 서비스를 제공한다. 다음달에는 추가로 사우나와 샤워부스, 락커룸 등의 시설도 개장한다.




임혜선 기자 lhsro@asiae.co.kr
<ⓒ투자가를 위한 경제콘텐츠 플랫폼, 아시아경제(www.asiae.co.kr) 무단전재 배포금지>

AD
AD

당신이 궁금할 이슈 콘텐츠

AD

맞춤콘텐츠

AD

실시간 핫이슈

AD

다양한 채널에서 아시아경제를 만나보세요!

위로가기